십리포해수욕장

다시 찾고 싶은 여행지
행복과 낭만이 있는 십리포해수욕장에서 즐거움을 가져가세요.

 야영장 입퇴촌 확인하세요! 입촌: PM12:00 ~ 퇴촌: AM11:00        

주변여행

십리포 해안산책로

십리포해수욕장 해안에 설치된 해안산책로를 따라 거닐면서 바다의 절경을 구경 하실 수 있습니다
(왼쪽으로는 퇴적층 오른쪽으로는 서해 바다를 조망 하실 수 있습니다)

영흥대교

한국남동발전(주)이 지난 98년 1700억원을 들여 만든 이 다리는 (선재도 넛출-영흥도 진두간) 길이 1,250m, 너비 9.5m, 왕복 2차선의 다리로, 우리나라 기술진의 힘으로 처음 만든 해상 사장교로 야경이 아름답습니다

통일사

1992년에 건립된 통일사는 최선규 스님이 6.25 때 이북에 가족을 두고 내려온 실향민의 애타는 가슴을 달래며 빨리 통일이 되기위해 설립이 된 사찰입니다.
국사봉 기슭에 자리잡았으며 울창한 숲과 수평선 위에 오가는 선박들을 볼 수도 있어 아름다운 곳입니다.
영흥면 내6리 장경리 해수욕장 100m 전방에서 약 0.7KM 등산로에 위치해 있습니다.

에너지파크

화력발전을 중심으로 한 전기·에너지 산업의 홍보 역할을 담당하는 에너지파크는 특히 주 관람대상인 청소년 눈높이에 맞춰 에너지 산업과 전기원리를 체험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.
놀이를 통해 배운다는 에듀테인먼트 개념으로 만들어진 에너지파크 전시관은 화력발전과 전기에너지, 신재생 에너지의 세계, 전기 원리 체험, 영흥지역소개, 3D 입체 영상관 등 5개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.

수산물직판장

영흥수협 수산물 직판장은 서해 근해에서 잡아오는 다양한 수산물을 싱싱하고 저렴한 가격에 시민들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주차장등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.

.